맛집 리뷰

[북촌 한옥카페] onion(어니언) 안국역 근처 북촌 가는 길

이유있는삶 2021. 10. 9. 14:01

우연히 버스타고 가는길에 눈에 들어온 카페 (onion) !!
onion 카페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한옥카페라고 해서 더 가보고 싶더라구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계동길 5 카페 어니언

들어가자마자 넓은 마당도 나오고 커피향이 나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오른편 한옥건물로 들어가면 웨이팅하는 줄이 있어요.
저는 한 10분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자리 따로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편했어요.^^

ㄷ자한옥인데, 저는 좌식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데를 골랐어요.
생각보다 꽤 넓었고 칸막이가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더라구요.

이제 빵을 보러 갑니다~~들어가자마자 팡도르가 반겨주고요 ㅎㅎ
다행히 종류도 다양하고 아직 남아있는 빵도 많아서 신나게 골랐어요

일단 커피향이 너무 좋고 리뷰 보니 맛있다고 하길래 커피도 같이 ㅎㅎㅎ
진짜 스벅처럼 맛있더라구요. 보통 탄맛이 강한편인데 여긴 커피도 마시기 편했어요.
빵만 포장해서 가시는 분도 많네요 ㅎㅎ그만큼 맛있다는 고~

실컷 수다 떨고 남은 빵은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갑니당.
진짜 봄, 겨울에 한번 또 오면 좋을 거같다는 생각이.
오랜만에 맘에드는 한옥카페 발견했네요 !!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솔직리뷰 였습니다앙~

한줄총평 : 한옥카페 중 제일 괜찮았던 곳 ! 서울에 이런 곳이 있어 감사하다 생각들 정도 .. 비오는 날 더 운치있고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