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대전 맛집] 유성 착한 낙지- 매운 낙지 드시려면 여기로~

이유있는삶 2021. 10. 4. 20:42

대전에 가면 항상 먹게 되는 그 곳! 다른 체인점도 가봤는데 유성점이 제일 괜찮아서
여기로 먹으러 왔어요.

#착한낙지유성점

사실 매운 건 잘 못 먹는데, 꼭 드시고 싶다는 분이 계셔서 갔어요. 생각보다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낙지덮밥 3인분 시키고 먼저 두부와 시원한 냉국으로 배를 채우고 기다리고 있으면
메뉴가 나오는데, 딱 봐도 매워보이더라구요.

이날은 정~~~말 매웠어요. 평소 매운거 잘 먹는 사람도 맵다고 난리칠 정도!
원래 이정도로는 안매웠던거 같은데 양념자체가 맵게 된거 같더라구요~
이럴 때 콩나물을 섞어 먹으면 매운 맛을 잡아줄 수 있어서 저는 더더더 넣었어요. ㅠ

저 뺴고 다른 분들은 한그릇 다 드시고 저는 좀 남겼어요.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대전 착한낙지 유성점' 가보세요~ ㅎㅎㅎ

.

※한줄총평: 낙지덮밥은 맛있는데 너무 맵다. 대전은 먹을데 갈데가 별로 없지만 여기는 그래도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