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화성휴게소] 코로나 검사도 받고 맛집도 많은 최고 휴게소

이유있는삶 2021. 9. 13. 22:49

대전에서 서울 올라가는 길에 차가 너무 막히네요
추석 전에 다들 미리 갔다왔는지 '서해안고속도로' 차가 계속 밀렸어요

그래서 선택한 [화성휴게소] !!
사실, 코로나 19 임시선별 검사소도 있어서 들렀다는....


벌써 코로나검사는 올해만 4번째, 할 때마다 무섭고 하기싫은데..
백신 맞기전에 한번 더 검사 받자고 해서 가긴 했는데, 검사 해주시는 분도 제앞에 서서 해주시니까 색다르더라구요
(더 아팠던거같기도하고 ;;;)


[화성휴게소]는 줄 서있는 데가 많았어요. 이날에 휴게소 3군데 갔는데 그중에 제일 사람들이 많았던 곳!
검사도 받았으니 맛있는 거 다 먹자 싶어서 평소 먹지 않는 핫도그를 골랐습니다 !

"인기 많은게 뭔가요?"
"킬바사,케이준감자 모짜, 어떡소를 많이 찾으세요~"

한입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통 소스는 바깥에 상온에 놓여있는데 미니냉장고에
다양한 소스들이 보관되어 있어서 이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공주 밤빵 / 꽈배기도 강추에요
[화성휴게소]는 다 맛있네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이유가 있었네요 !


다음에 한번 서울 올라가실 때 들러보세요 ! 가격도 적당하고 맛집이 가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