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소근리 막국수] 청평 막국수 맛집 추천이요~

이유있는삶 2021. 9. 22. 18:05

추석연휴 보름달을 보려고 두물머리로 가는데 차가 엄청 막히네요
배는 고프고 저녁 8시는 되어가는데
추석 전날이라 그런지 문 닫은 음식점들이 많더라구요.

청평까지 가서 먹고싶은 곳이 있는지 찾아보던 중 우연히 유턴하다가 들어간 곳!!

이름은 [소근리 막국수]
빠르게 블로그 검색을 해봤는데 애완견 동반 가능한 곳이고 들기름 막국수가
맛있다고 하네요

메뉴를 보고 고민하던 중 직원분(사장님?)이 오셔서 대표음식은 '들기름 막국수'라며
처음 오셨으니 설명을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들기름 막국수인데 동치미 국수를 넣으면 동치미물막국수로 먹을 수도 있고 비빔양념을 넣으면 비빔막국수가 된다고 하네요 .
추가로, 메밀전병도 주문했는데 막국수 전에 나오더라구요.
맛있어요 !! 역시


막국수는 100% 메밀면으로 맛있고, 양념을 넣어서 먹었더니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한그릇에도 많이 들어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먹는 법도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먹는 내내 기분도 좋았구요 ^^
우연히 들어간 곳이 다행히 맛집이라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는지 다 먹고난 후 정리하기 시작하시더라구요.



한줄 총평 : 어르신들과 같이 가도 좋을 맛. 특히 부모님이 좋아하심. 친절한 서비스로 한번 가봐도 좋을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