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은행골] 홍대점 스시 초밥 & 참치 맛집

이유있는삶 2021. 11. 8. 23:11

홍대근처 오랜만에 놀러갔는데 스시가 먹고 싶은거에요
블로그에서 찾아보다가 가려고 했던 음식점은 때마침 브레이크 타임이라 못가고
헤매던 중에 발견한 #은행골 스시집


상당히 튀는 간판에 뭔가 바닷가근처에 있을 법한 횟집 느낌이 나는 분위기랄까...
과연 맛있을까 라는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계속 밖에서 리뷰를 찾아봤어요 ㅋㅋ
근데 맛있다고 리뷰가 꽤 괜찮은거에요 ㅎㅎ

들어가니 5 테이블 정도 있었고, 외국인 손님도 있었어요 ~
#특상초밥 (20,000원) #특선초밥 (15,000원) 을 시켰더니, 한 10분 후에 어묵우동을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사실 스시에 우동도 같이 먹고싶었는데, 서비스로 주시니까 넘 좋은거 있죠
광어도 맛있고, 장어초밥도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새우는 비릿할까봐 친구 줬는데, 새우초밥도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ㅎㅎ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계속 들어오는 손님들~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고 배달주문도 많네요
이제 초밥하면 은행골이 생각날 것 같네요 ㅋㅋ

한줄 총평 : 갑자기 스시가 먹고 싶어질 떈 체인점 은행골도 괜찮은 듯. 실내인테리어며 간판이 독특해 오히려 분위기가 바닷가 근처에서 먹는 느낌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