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란주칼면] 명동 맛집 꿔바로우 짬뽕 맛나요

이유있는삶 2021. 11. 23. 17:26


명동 신세계백화점에 볼일 보고 근처 음식점에 가려고 했는데, 마땅히 떠오르는데가 없더라구요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가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밖으로 나왔어요.
그 때 눈에 띈게 바로 란 주 칼 면 (란주라미엔) 이에요
신세계백화점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사실 2번째 방문...

도삭면과 사천 탕수육이 유명한 란주칼면
위치: 서울 중구 소공로 64 / 회현사거리, 신세계백화점 건너편(명동 방면), 중앙우체국 옆, 다비치안경점 옆.
영업시간: 11:00~ 21:30



근데 들어서자마자 웨이팅하는 사람들 많고, 복잡하고 서빙하는 사람들 정신없이 있을 줄 알았는데!!!

헛!!!
내부 인테리어 리모델링 하셨더라구요!
제가 알던 그곳은 사람 엄청 많고 어둠컴컴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너무 깔끔해지고 한눈에 내부가 다 보이고 많이 좋아졌더라구요 ^^

조금 고민 끝에 제일 인기많은 #삼선해물짬뽕 #사천탕수육 먹었어요


생각보다 좀 맵더라구요. 홍합, 오징어, 새우, 고기, 야채 등 가득 들어서 맛있었어요!!
도삭면도 역시나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네요 !!


밑반찬으로는 단무지, 쨔샤이, 땅콩을 주시고 너무 배가고파서 요리나오기 전에 다 먹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꿔바로우 양이 많아서 중간에 다 못 먹고 포장했어요 ㅎㅎ
집에 와서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한줄 총평: 내부인테리어 바뀌니 훨씬 좋고 맛도 변함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