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외할머니집] 청국장 두부전골 맛집 충북 음식점 최고에유!

이유있는삶 2021. 11. 15. 16:10

괴산에 놀러가면서 들른 음식점 ! #외할머니집
괴산에서 한시간 정도 걸리지만 그래도 생활의달인에도 나왔고 맛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충북 음성군 감곡면 가곡로 230 (충북 음성군 감곡면 오궁리 212-10)
043-881-6122
06:30~20:30 (20:00 라스트오더)

문앞에는 외부음식,애완동물 반입불가라고 되어있고 외관이 굉장히 근사했어요
도로변 큰 간판은 외할머니라고 안되어있어서 좀 찾기 어려웠어요.
저녁에 찾아가실 때는 미리 건물사진을 보고 가시는게 더 수월하실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청국장의 구수한 냄새가 나요~ 청국장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주문하면 밑반찬이 나오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맛있어서 메인요리가 나오기전에 다 먹을뻔 했네요
향긋한 취나물과 새콤아삭한 도라지무침, 잘익은 배추김치까지,, 너무 맛있네요
밥은 흑미밥으로 ^^

저희가 주문한 요리는 #청국장 #해장국 #두부전골 이었어요
두부전골은 2인부터 주문 가능하고, 추운 날씨에 따뜻한게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제일 맛있더라구요!

이건 청국장이에요. 외할머니집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 "청국장"

제일 맛있었던 "두부전골" 입니다. 전체적으로 집밥 느낌의 요리들이었어요

외할머니 본점 메뉴판이에요. 대표메뉴는 꼭 드셔보세요~

한줄 총평: 한끼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충북 "외할머니집" 다음에 근처오면 또 오게될 거 같은 맛집입니다.